PR

정원 일루미네이션을 독점! 테라스에서 즐기는 어른들의 이탈리안 디너 체험 후기|호텔 뉴 그랜드 「일 자르디노」

일본 여행 가이드 (Japan Travel Guide)
スポンサーリンク
PVアクセスランキング にほんブログ村

안녕하세요, 미나토와 미라이입니다♪
이번에는 요코하마를 대표하는 클래식 호텔인 호텔 뉴 그랜드에서 발견한, 아주 특별한 디너 스폿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ミナト
ミナト

요코하마 일루미네이션 중에서도 특히 유명한, 바로 그 호텔 뉴 그랜드 중정 일루미네이션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어요!!

ミライ
ミライ

요코하마에 있는 수많은 레스토랑 중에서도 손꼽히게 로맨틱한 곳이야♪

スポンサーリンク
スポンサーリンク

호텔 뉴 그랜드란? 요코하마를 상징하는 클래식 호텔

호텔 뉴 그랜드는 요코하마를 대표하는 격식 있는 클래식 호텔입니다. 1927년에 개업한 노포 호텔로, 찰리 채플린, 베이브 루스, 맥아더 장군 등 세계적인 유명인들도 숙박했던 곳으로, 말 그대로 요코하마의 역사를 함께해 온 존재예요.

본관은 서양식 저택을 떠올리게 하는 흰색 건물로, 천장이 높은 로비와 큰 계단이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야마시타 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는 이 로케이션도 유일무이하죠.

그리고 본관 중앙에는 유럽의 저택을 연상시키는 중정이 있는데, 밤이 되면 일루미네이션으로 반짝이는 환상적인 빛의 정원으로 변신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 자르디노(Il Giardino)는 바로 이 중정을 향해 있는 레스토랑이에요.

일 자르디노란? 본관 중정을 마주한 특별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 자르디노는 본관 1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다이닝으로, 너무 캐주얼하지도, 지나치게 포멀하지도 않은 절묘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입니다.
때로는 레스토랑 웨딩 형식의 피로연에도 사용될 정도로 세련되고 멋진 공간이지만, 제대로 된 코스 요리는 물론, 아라카르트로 주문해 비교적 예산을 조절하며 즐기는 것도 가능해요.

https://restaurant.ikyu.com/101087

좌석은 실내석과 테라스석 두 가지가 있으며, 어느 쪽이든 중정의 풍경을 정면으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특히 디너 타임에는 중정의 라이트업을 거의 독점하듯이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ミナト
ミナト

역시 호텔 뉴 그랜드 레스토랑답게, 직원분들이 정말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시고 아주 친절했어요.

ミライ
ミライ

살짝 쌀쌀하다고 느끼는 순간 담요를 잔뜩 가져다주고, 중간중간 사진도 여러 번 찍어 주셔서 정말 감동했어!

정원 일루미네이션을 가장 앞에서 즐기고 싶다면, 테라스석이 압도적으로 추천!

이번에 저희는 테라스석을 이용했는데요… 이게 정말 최고였어요!

레스토랑의 테라스라기보다, 중정 그 자체에 자리가 놓여 있는 느낌이라, 분수를 중심으로 퍼져 나가는 환상적인 라이트업이 바로 눈앞에 펼쳐집니다. 눈앞에서 보는 정도가 아니라, 마치 빛으로 둘러싸인 공간 안에서 식사하는 기분이었어요.

특히 크리스마스 장식 시즌에는 크리스마스 아치와 선물 상자 오브제가 놓여 있고, 30분마다 푸른색 라이트업 연출도 있어서, 분위기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ミナト
ミナト

👆위 사진들은 전부 테라스석에 앉아서 찍은 거예요!!!

아라카르트로 즐기는 일품 이탈리안|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이었어요♪

일 자르디노에는 코스 요리도 있지만, 아라카르트 주문도 가능합니다.
이번에는 요리를 세 가지 주문했는데, 모두 수준이 높아서 대만족이었어요!

홍합 오븐 구이

고소한 빵가루와 감칠맛 가득한 홍합이 어우러져 최고의 조합이에요.
전채 메뉴지만 와인이 술술 넘어가는 맛이라, 테라스에서 가볍게 곁들이기에 딱 좋은 한 접시였습니다.

아마트리차나풍 파스타(부카티니)

직원분이 추천해 주신 “부카티니”라는 독특한 속이 빈 두꺼운 면을 선택했어요.
진한 토마토 소스가 정말 잘 배어들고, 쫄깃한 식감 덕분에 면 자체의 존재감이 확실했습니다.

국산 소고기 레드와인 조림

부드럽게 잘 익은 국산 소고기가 정말 일품이었어요.
진한 소스가 쌀쌀한 밤에 스며들듯 따뜻하게 느껴져서, 저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깊은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먹고 와인까지 즐겼는데, 두 사람이 약 9,000엔 정도였어요.
호텔 디너라는 점을 생각하면 거의 가성비 최강 수준이라고 해도 될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일 자르디노는 이런 분들께 추천!

  • 요코하마에서 일루미네이션·라이트업을 보며 식사하고 싶은 분
  • 차분한 어른스러운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분
  • 생일·기념일·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 이용할 레스토랑을 찾는 분
  • 클래식 호텔, 호텔 뉴 그랜드의 분위기를 제대로 만끽해 보고 싶은 분
  •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을 배경으로 로맨틱한 프러포즈를 계획 중인 분♡

환상적인 중정 일루미네이션을 즐기려면 사전 예약은 필수!

이렇게 멋진 일 자르디노는 디너 타임에는 특히 혼잡해지며, 테라스석이나 중정을 마주한 좌석은 대인기! 여유 있게 즐기고 싶다면 사전에 예약해 두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액세스|호텔 뉴 그랜드 본관 1층

위치는 야마시타 공원 정면입니다.
본관 로비에서 중정 쪽으로 걸어가면, 일 자르디노 입구를 찾을 수 있어요.

정리|요코하마에서 일루미네이션 디너를 만끽해 보자!

클래식 호텔이 지닌 역사와 품격,
중정 일루미네이션의 환상적인 빛,
그리고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이탈리안 요리.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호텔 뉴 그랜드 「일 자르디노」에서 특별한 밤을 보내 보시는 건 어떠세요♪

コメント

제목과 URL을 복사했습니다